의미없는 겟

설정
2026-06-18 18:56조회 85댓글 3.
여기는 <자유> 게시판이고

특정 얘기만 하는 게시판이 아니니까

누군가에게 피해 주는 것 아니면 의미가 없어도

게시판을 올려도 되지 않을까요?

요즘 게시판도 별로 안올라오는데

의미 없는 겟에다가 시비 걸 필요가 있나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