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혹시 이거 렉인가요ㅠ

설정
2026-06-20 22:02조회 64댓글 3익명
오늘 큐리어스 만든지 약 9시간 정도 되는 사람인데요.. 지금 제 큘에 들어가니까 404뜨네요.. 제 동생도 제 큐리가 404 뜬다고 해서 다시 만들었는데 다시 만든 큐리도 404 뜨네요ㅜ 이거 렉인가요? 아님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