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1 20:06•조회 78•댓글 4•--
아니 아빠가 동생이랑 싸우지말라고 갤탭(회사에있던거)을 줬는데 그게 제 이메일 계정으로 록인 해도 페밀리 링크가 있어요;; 그래서 게스트모드랑 시크릿탭이 안돼요;; 진짜 어떡해요. 개한심해보이는데 개진지해요. 몰텝 못하면 진짜 안돼요. 아니 24시간 폰압이고 엄마가 ㅈㄴ 엄격해서 유일하게 딴짓하는 시간이 좋았는데 ㄹㅇ뚫는 방법 없어요? 예전 텝을 게스트모드라는 아이콘은 없었어도 시크릿탭은 됬는데 새로생긴 탭은 아이콘이 연한 글자로 되있고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어요. 진짜 인생 어케살아요. 라고 하면 좀 ㅂㅅ같으니까 안할게요. 그러니까 제발 방법 좀 찾아주세요.
유트브에도 시크릿모드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