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7 21:44•조회 28•댓글 1•홀무되기싫다
ㅇㄴ 제가 새학기때부터 무리였던 애들이있었어요 저 포함 4명이어서 딱 짝수여서 좋았거든요?
ㅇㄴ 근데 어떤 애가 있는데 걔를 A라 부를께요 근데 걔가 새학기때는 작년에 반이었던 애들이랑 겁나 잘 놀고 쉬는시간마다 나가고 하면사 작년반애들이랑 잘 놀고있었는데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저희한테 와서 무리에 낄려하는거에요 근데 저희는 홀무여서 싫어서 은근 티 내고있는데 그걸 또 못 알아채고 계속 센터할려해요 애초에 무리 낄거면 처음부터 오지 왜 지금 중간에 와서.. 어케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