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가 잘못한거임?

설정
2026-06-18 00:21조회 57댓글 1.
우선 반말 쏘리
나이는 안 밝히지만 중2 이상이야
띄어쓰기 많이 틀릴 수도

내가 친구가 만든 자율동아리에 가입이 되어있음
인원 수 채울려고 해달라해서 함
근데 계속 일찍 나가야됐고, 그래서 부모님이 왜 했냐, 그냥 가지 말라하셨는데 나는 걍 이왕 하니까 나가야지하는 마음으로 갔었음
심지어 가봤자 오는 애도 많이 없어서 맨날 일찍 온 사람 1이 되버렸었음

지난 주 쯤부터 내가 카톡이 잠겼었음. 그래서 주변 애들한테도 메세지로 연락해줄 수 있냐 물어봤고, 당연히 걔한테도 월,화요일에 말을 했음. 근데도 소통 오류 날까봐 단톡방에 뭐가 올라왔다는 메세지(잠겨서 알림 왔다고만 뜸)를 보고 일정이 세워진 거 같은데 알려줄 수 있냐고 물어봄. 화요일 저녁에. 근데 동아리 만남은 수요일 오전이었고, 답장도 수요일 오전에 옴. 대뜸 어디쯤 왔냐고 묻네. 어이가 없어서 위에 메세지 안 읽었냐고 물어보니 잠수탐. 그래서 학교 가서 물어봤더니 그건 그거고 자기가 지난 주에 애들한테 일정 다 물어봤었다네. 지는 2일 내내 내가 한 말, 걔가 한 말도 기억 못하면서 나한테는 지난주에 말한 걸 그대로 기억해주길 바람. 그리고 조회시간 시작해서 흐지부지 끝나고 갑자기 하루종일 말을 안 검. 그러고는 지금 내일도 동아리 있다고 단톡에다 올리는 거 같은데 그냥 너무 짜증남. 왜 그동안 꾸역꾸역 일찍 왔었는지도 모르겠고 이렇게 안가도 신경 안쓸거면 왜 들어오고 얘랑 친해졌나 싶음. 심지어 지 무리 애들한테 자기 억울하다고 말하고 다니는 중. 내가 잘못한 것도 있지만, 끝까지 말 이해 못하고 엥?엥?만 반복하던 거 진짜 짜증남. 내가 예민한거야 이거?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