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그때의 퀄리티가 안나옴 짜증나

설정
2026-06-13 21:03조회 106댓글 5시오쨘
제 손이 퇴화됐나봐요

1,2컷이 나름 잘그렸다 생각했던 그림들인데

3,4컷이 하... 요즘 그림들인데 씁

근데 이거 도용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진짜로 그림체가 바꼈고...흡...흑..
예전에 딴 계로 이비스에 올렸는데 그 계정 삭제하고 시오쨘 운영 중이에요.. 우개라는 사람 예전에 활동했는데 그거 저 맞고요 손이 진짜 개퇴화
Image 1
Image 2
Image 3
Image 4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